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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대구,광구 등 전국 21개 주요도시에 정차하므로 전국적인 마케팅에 적합한 매체입니다.
KTX 이용승객은 이미 개통 142일만에 10,000,000명을 돌파하였으며 앞으로 빠르게 늘어날 것으로전망되어 광고 효과의 꾸준한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첨단기술과 고품격의 이미지로 한국의 대표 브랜드가 된 KTX에 유일한 광고로 귀사의 이미지 및
제품의 가치 또한 한 단계 더 상승 시킬 수 있습니다.
이용객의 50%이상이 20~30대이며 주로 비지니스맨이 많이 이용하므로 이러한 승객층에 따른 타깃 소구형 광고를 집행하기에 적합한 매체입니다.
한 기업 광고를 단독으로 진행하는 ‘브랜드 트레인’광고를 통해 이미지를 극대화 하기에 적당한 매체입니다.
 
 
   
 
 
구분 규격 수량 설치호차 비고
A형(액자형) 55cm x 50cm 18 1~18호차 객차내
B형(액자형) 90cm x 50cm 1 2호차 2호차 출입구
C형(액자형) 35cm x 63cm 9 7~11호차 , 13~17호차 통로
 
 
 
A형 (1~18호차) B형 (2호차) C형(7~11호차 , 13~17호차)
 
 
 
최첨단 고품격 이미지로 한국의 대표 브랜드가 된 KTX 역사내에 광고매체로서 이용객들에게 강제노출되는 신개념 매체임.
KTX차내 광고와 연계하여 KTX를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기업 및 제품 이미지 홍보에 시너지효과를 기대 할 수 있는 차세대 매체임.
이용 승객들의 동선에 설치되어 노출빈도가 높고 광고 임팩트가 강한 매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