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옥외광고 사업부 > LED 전광판 광고
   
     
 
편성 내용
상업광고 각 그룹 및 업종별 기업 PR 및 제품광고
표출횟수: 100회(20초기준/1일)
운영시간 06 ~ 24시(18시간) 단, 행정당국 지시에 변동가능
 
     
   
  - TV-CM, 동영상뉴스, 자막, 위성방송, 중계방송 등 다양한 편성의 자유로운 표출
- 광고, 홍보, 이벤트, 캠페인 등 필요에 따라 중계 및 소재의 신속한 변경 및 교체 가능
 
     
   
  - 옥외매체의 단점을 보완한 자세한 정보 전달 가능
- TV 매체대비 저렴한 광고비
- TV-CM과 연계될 경우 광고회상도가 배가 됨
 
     
   
  - 뉴스속보, 중계방송 등 다양한 편성으로 집중도가 높음
- 유동인구 밀집지역 및 교통정체 구간에 위치하여 주목율이 높음
- 반복표출로 통한 메시지 전달의 극대화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