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옥외광고 사업부 > 지하철광고
매체특성 탑승객의 눈높이에 위치하여 도달률과
주목률이 높은 매체
프레임에 따른 고급스러운 이미지
규격 52 * 37cm
표현전략 제품의 정보 제공 및 프로모션 고지 전략
 
매체특성 독립된 위치로 매체간 간섭이 적어 높은
주목률 가시거리가 양호,
양면 표출의 장점
규격 103 * 30cm
표현전략 접촉시간이 짧아 헤드라인과 비주얼
중심의 표현 전략
 
매체특성 상단에 위치하여 내부 혼잡도와 관계없이 노출이 가능 저렴한 광고료
규격 100 * 25.5cm
표현전략 접촉시간이 긴 프로모션 고지 전략
연결 게첨을 통한 시리즈 광고 전략
 
매체특성 차내 조명매체로써 노선도 좌,우측에
위치음극관의 전기 구조로 밝은조도를
구현빛이 골고루 반사됨
규격 39.4 * 23.2cm
표현전략 접촉시간이 긴 프로모션 고지 전략이미지
및 인지도상승을 위한 광고 전략
 
매체특성 출입문에 부착되어 하차승객 대상 타겟
규격 트윈스티커 40 * 11cm(2매1셋트)
출입문창 스티커 20 * 15cm
(광고면10*15cm)
표현전략 제품고지 중심 표현
 
매체특성 독립된 위치로이며 양면 조명으로 높은
주목률 수도권,일산선, 과천선,
분당선 위주로 설치
규격 100 * 23.6cm
표현전략 접촉시간이 짧아 헤드라인과
비주얼 중심 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