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프린팅디자인 사업부 > 브랜드컨설팅


네오스트는 축적된 전문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이고 독창적인 방법론을 통하여 최상의 브랜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합리적인 컨셉도출과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고객님을 찾아갑니다.

브랜드컨설팅 전략


브랜드컨설팅
  브랜드마케팅전략 브랜드 마케팅은 단기적인 매출을 올리는 것에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브랜드 로얄티를 구축하고 브랜드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강화하는데 있습니다

1. 브랜드 마케팅 전략 기획

브랜드 마케팅은 단기적인 매출을 올리는 것에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브랜드 로얄티를 구축하고 브랜드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강화하는데 있습니다.

2. 브랜드 플랫폼 전략 기획

브랜드 플랫폼이란 고객, 내부 직원, 투자자 및 이해 관계자들이 공유해야 할 브랜드의 존재 이유, 중장기적 선언, 약속 등의 표현을 말한다.

3.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방향, 브랜드 목적, 브랜드 의미를 제시해 줌으로써 브랜드 연상체계를 구축하는 전략이다.

4. 브랜드 운영전략 기획

새롭게 개발된 브랜드를 기존의 기업브랜드나 패밀리브랜드 및 타 개별브랜드들과 어떻게 위상설정을 하고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해갈 것인가에 관한 전략

5. 브랜드 커뮤니티 전략기획

- 스폰서쉽 형태의 소극적 형태에서 의도적 커뮤니티를 제작하여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방안.
- 브랜드 마니아를 유치하여 로열티를 증가시키는 커뮤니티 전략

6. 리서치

브랜드는 과학적, 객관적 사실에 기인하여 전략을 세우고 운용을 해야 정확하고 합리적인 결과가 나올 수 있다.